YTN

'해적:도깨비 깃발', 케미 넘치는 현장 스틸

실시간 주요뉴스

  • '해적:도깨비 깃발', 케미 넘치는 현장 스틸_이미지


신선한 소재, 스펙터클한 볼거리,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배우들의 열정이 묻어나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영화를 완성하기 위한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은 물론, 유쾌함 가득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정훈 감독과 함께 대화를 나누고 있는 자칭 고려 제일검 의적단 두목 ‘무치’ 역 강하늘의 스틸은 캐릭터를 향한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모습으로 강하늘이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 기대를 높인다.


이어 비장한 표정으로 연기에 몰입하는 해적선의 주인 ‘해랑’ 역 한효주의 스틸은 영화 속에서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환한 미소로 모니터링을 하는 ‘막이’ 역 이광수의 스틸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착붙 싱크로율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며, 촬영에 오롯이 집중하고 있는 역적 ‘부흥수’ 역 권상우의 스틸은 극에 팽팽한 긴장을 더할 권상우의 밀도 높은 연기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촬영 중간중간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해적들의 스틸은 화기애애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해 영화를 통해 보여줄 이들의 시너지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난도 높은 수중 촬영을 몸을 던져 소화하는 이광수의 스틸은 육해를 아우르는 '해적: 도깨비 깃발'만의 풍성한 볼거리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전동선 기자 dsjeon@tvreport.co.kr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