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송', 박스오피스 1위·골든에그지수 91% [필름:리포트]

'특송', 박스오피스 1위·골든에그지수 91% [필름:리포트]

2022.01.13. 오후 5: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특송', 박스오피스 1위·골든에그지수 91% [필름:리포트]_이미지
AD


파격적인 카체이싱 액션에 명품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더해진 웰메이드 범죄 오락 액션 '특송'이 개봉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새해 극장가의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 '특송'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13일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에 오르며 새해 극장가의 흥행 판도를 바꾸고 있다.


짜릿한 카체이싱과 액션 본능을 자극하는 박소담 표 걸크러쉬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특송'의 이 같은 기록은 지난 달 개봉 후 660만 관객을 동원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흥행 독주를 막아세운 것은 물론,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하우스 오브 구찌', '경관의 피' 등 동시기 개봉작들을 모두 제친 성적이다.


특히 극장의 큰 스크린으로 즐겼을 때 극대화되는 리얼한 카체이싱 액션과 몰입감을 더하는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장르적 쾌감을 끌어올리는 OST 등 '특송'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영화적 경험은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며 CGV 골든에그지수 91%를 기록하는 등 흥행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실관람객들의 끊임없는 호평 속에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건 '특송'이 과연 새해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전동선 기자 dsjeon@tvreport.co.kr / 사진=NEW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