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X홍지윤X김다현X김태연! 국악 앨범 ‘소리꽃’ 발매[공식]

‘미스트롯2’ 양지은X홍지윤X김다현X김태연! 국악 앨범 ‘소리꽃’ 발매[공식]

2021.11.14. 오후 5: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미스트롯2’ 양지은X홍지윤X김다현X김태연! 국악 앨범 ‘소리꽃’ 발매[공식]_이미지
AD


‘미스트롯2’ TOP4의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4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의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이 발매되며,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타이틀곡 ‘방아요’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미스트롯2’를 비롯한 여러 방송을 통해 국악을 베이스로 한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선보인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이 보여줄 새로운 ‘현대 국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한국적 아름다움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은 앞서 티저 사진을 통해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한복 자태를 공개하며 한국적 아름다움의 진수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방아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미스트롯2’ TOP4는 비주얼 뿐 아니라 한국인의 한(恨)의 정서를 건드리는 음악으로 깊은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국악을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트롯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미스트롯2’ TOP4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국악의 현대적 재해석


TOP4는 다소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는 국악이라는 장르를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현대적 스타일로 재탄생시켰다.


새 단체곡 ‘방아요’는 심청가 중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으며 가장 재미있는 장면으로 꼽히고 있는 ‘방아타령’을 ‘미스트롯2’ TOP4 멤버들이 선곡부터 편곡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이다.


또한 신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국악 펑크 소울 장르의 곡으로, 원곡이 가진 느낌을 살리면서도 TOP4만의 청아하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더해 세련된 감성으로 표현돼 ‘대박’을 예감케 하고 있다.


#종합 선물 세트


스페셜 국악 앨범의 대미를 장식할 ‘소리꽃’에는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의 단체곡은 물론이고 그 동안 발매돼 화제를 모았던 단체곡들도 모두 포함돼 총 11 트랙으로 완성될 예정이다.


특히 웅장함, 부드러움, 섬세함, 청량함, 애절함, 흥겨움 등 다양한 감정들이 녹아 들어 지친 대중의 마음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 TOP4의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앞으로 이들은 TV조선 ‘금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양한 방송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린브랜딩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