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의 '더 아이돌 밴드', 24일부터 지원자 공개 모집

FNC의 '더 아이돌 밴드', 24일부터 지원자 공개 모집

2022.06.23. 오후 4: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FNC의 '더 아이돌 밴드', 24일부터 지원자 공개 모집_이미지
AD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론칭하는 한일 합작 아이돌 보이 밴드 결성 프로젝트 ‘THE IDOL BAND : BOY’s BATTLE’(더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 이하 ‘더 아이돌 밴드’)이 24일부터 지원자를 공개 모집한다.


‘더 아이돌 밴드’는 전세계 대중 음악을 이끌 실력과 비주얼, 색다른 악기 퍼포먼스를 갖춘 아이돌 보이 밴드를 찾는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밴드 프로듀서들이 직접 밴드 멤버를 선택하고 조합하여 팀을 결성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할 최고의 밴드를 메이킹하게 된다. 우승을 차지하는 단 한 팀의 아이돌 보이 밴드에게는 한일 동시 데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아이돌 밴드’는 국적 상관없이 한국과 일본 내 거주하는 1995년 1월 1일 이후부터 2009년 12월 31일 이전 출생 남성이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 보컬 등 밴드로 활동 가능한 악기 연주자라면 개인 혹은 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7월 22일까지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 신청을 받는다.


일본 지상파 방송국 TBS와 FNC가 기획하고 SBS 미디어넷이 제작하는 ‘더 아이돌 밴드’는 한국 SBS M, SBS FiL과 일본 TBS에서 동시 방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