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치명적이고 달콤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치명적이고 달콤한

2023.01.24. 오전 03: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치명적이고 달콤한_이미지
AD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Sugar Rush Ride’로 치명적이면서도 달콤하게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앨범 프리뷰를 게재했다.타이틀곡 ‘Sugar Rush Ride’를 비롯해 ‘Devil by the Window’, ‘Happy Fools (feat. Coi Leray)’, ‘Tinnitus (돌멩이가 되고 싶어)’,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로,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반전되는 후렴구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섹시미가 인상적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달콤하지만 치명적인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그린다.


이밖에 타이틀곡 ‘Sugar Rush Ride’의 프리퀄 격인 팝 장르의 ‘Devil by the Window’, 연준이 멜로디(Top Line) 작곡을 담당하고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팝 랩 장르의 ‘Happy Fools (feat. Coi Leray)’, 시끌벅적한 파티가 끝난 후 밀려오는 공허함을 트렌디한 아프로 팝 장르로 그려낸 ‘Tinnitus (돌멩이가 되고 싶어)’, 유혹에 넘어가 발을 디뎠던, 아름답고도 무책임했던 낙원인 네버랜드에 마지막 인사를 건네는 록 기반의 팝 곡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다채로운 다섯 곡이 함께 팬들을 찾아간다.


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다. 앨범 전곡이 연결되는 컨셉튜얼 스토리텔링 앨범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름의 장: TEMPTATION’에서 유혹 앞에 흔들리는 청춘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5과 26일 타이틀곡 ‘Sugar Rush Rid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인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빅히트 뮤직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