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백기에 완전체라니...원위, 첫 영어앨범 개인 티저 공개

군백기에 완전체라니...원위, 첫 영어앨범 개인 티저 공개

2023.01.24. 오전 06: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군백기에 완전체라니...원위, 첫 영어앨범 개인 티저 공개_이미지
  • 군백기에 완전체라니...원위, 첫 영어앨범 개인 티저 공개_이미지2
  • 군백기에 완전체라니...원위, 첫 영어앨범 개인 티저 공개_이미지3
AD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반전 카리스마를 예고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23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첫 영어 정규앨범 'GRAVITY'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섯 멤버의 무결점 비주얼이 담겼다. 청량하면서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던 원위는 이번에는 색다른 분위기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층 성숙해진 무드의 용훈이 앨범명 'GRAVITY'가 적힌 페이스 페인트로 포인트를 준 데 이어 강현과 동명은 그윽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린과 키아는 다크하면서도 섹시한 무드로 깊은 인상을 남긴다.


원위는 28일 데뷔 첫 영어 정규 앨범 'GRAVITY'를 선보인다. 군 복무 중인 멤버 용훈과 강현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미리 작업을 완료한 완전체 앨범으로, 군백기를 꽉 채우는 원위의 열일 행보에 팬들의 시선이 모아진다. 타이틀곡 'GRAVITY'는 용훈의 자작곡으로, 키아와 강현도 곡 작업에 참여해 원위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았다.


원위의 데뷔 첫 영어 정규 앨범 'GRAVITY'에는 신곡 'GRAVITY'를 포함해 'AuRoRa', 'Parting', 'Regulus', 'Montage_', 'Rain To Be', 'Ring on my Ears', 'TRAUMA', 'LOGO', 'End of Spring', 'Crazy good' 등 총 11곡이 담겼다. 28일 오후 6시 공개.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알비더블유(RBW)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