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주문량 216만 장...전작 판매고 넘어

실시간 주요뉴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주문량 216만 장...전작 판매고 넘어_이미지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주문량 216만 장...전작 판매고 넘어_이미지2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전 앨범 판매고를 뛰어넘는 선주문량 최고 기록을 세웠다.


25일 앨범 유통사인 YG PLUS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신보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선주문량이 216만 장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전작인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선주문량(147만 장)을 훌쩍 뛰어넘고, 해당 앨범의 2022년 누적 판매량 180만 3,050장(써클차트 기준)마저 넘어서며 막강한 음반 파워를 입증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전작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지난 1월 발표된 미국 Luminate(구 Nielsen Music)가 공개한 '2022 연말보고서'에서 2022년 한 해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실물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했다.


전작의 판매고를 훌쩍 뛰어넘은 선주문량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거둘 성과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27일 오후 2시 발매하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눈앞의 자유와 유희라는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빅히트뮤직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