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멤버 6인 전원, 소속사와 계약종료 "앞날 응원" [전문]

모모랜드 멤버 6인 전원, 소속사와 계약종료 "앞날 응원" [전문]

2023.01.27. 오후 8: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모모랜드 멤버 6인 전원, 소속사와 계약종료 "앞날 응원" [전문] _이미지
AD


모모랜드 멤버 6인 전원이 현 소속사인 MLD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모모랜드의 소속사인 MLD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당사는 모모랜드(혜빈, 제인, 나윤, 주이, 아인, 낸시)와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하였다”라고 계약 종료 사실을 전했다.


이어 “오랜 시간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해 준 모모랜드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당사 또한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며 “팬 여러분께서도 새 출발을 앞둔 여섯 멤버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16년 데뷔한 모모랜드는 ‘뿜뿜’, ‘암 쏘 핫’ 등으로 사랑받았다.


이하 공식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모모랜드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모모랜드(혜빈, 제인, 나윤, 주이, 아인, 낸시)와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해 준 모모랜드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당사 또한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팬 여러분께서도 새 출발을 앞둔 여섯 멤버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